Cities of Refuge

Beatles9.egloos.com

포토로그



(breathless) 성우,애니


브레이브 비트........얘기는 주워들은 바 있는 작품이다만(주로민국엄마적인의미로) 당연 관심이야 없었고 애맥에서 이걸 더빙으로 틀어준다는 사실도 몰랐는데........그런데........오늘 어쩌다 스쳐 봤는데...........









주인공인 히비키(강지훈) 역에...채.....의............진......?










아니 시발 진짜 이게 도대체 얼마만에 듣는 목소리야....................



결혼 이후 점점 활동 빈도가 줄더니 지난 5년 가량 거의 출연을 볼 수가 없는(그나마 드라마 시디 같은 단발성 활동은 조금 함) 상태였는데 뜬금없이 주인공으로 컴백이라니...덕분에 한참 동안 TV앞에서 멍때리고 있었다......



사실 이전에도 소년 캐릭터 or 주인공 캐릭터를 맡은 적이 있긴 한데,그 둘이 전부 겹치는 배역은 내 알기로 이게 처음. 때문에 이 전혀 새로운 필모그라피 추가에 흥분하면서도 그 특유의 색기 넘치는 여캐 연기를 못 듣는건 아쉽다고 생각했는데...그런데......







히로인인 코토네(유채린) 역에 김...새해......라고....?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 잠깐잠깐잠깐잠깐.



그러니까. 내가 성우 덕질 시작한 계기이기도 한 원 최애성우가 5년 가량의 공백을 깨고 갑자기 남주 캐릭터로 캐스팅 됐는데. 같은 작품 여주 캐릭터로 현 최애성우가(그것도 원 최애성우랑 목소리가 살짝 비슷한 느낌이라 처음 주목한) 캐스팅 되었다고......?







근데 그 작품이 댄스배틀물 어린이 용 애니....라고.....?







대체 뭐냐 이 나를 핀포인트로 엿먹이는 듯한 2중 3중의 함정은.






무슨 몰래 카메라도 아니고......



459화 화봉요원



1. 다시 또 곡강.(아오) 유람선에서 벌어진 소동을 구경하려 강변에 몰려온 사람들과 그걸 통제하려는 관병들 사이 실랑이 가운데,장비가 뭍으로 걸어 나오고 대기중이던 그의 부하들이 말을 끌고 달려온다. 조통은 계속 그를 쫓아오며 승부를 내려고 하지만 장비는 가볍게 무시하며 말을 타고 시장 쪽으로 도주. 



2. 한편 조통/위연의 일행들은 장비가 그렸던 그림을 확인하며 장비가 이미 이쪽 병력 배치에 대해 전부 파악했음을 깨닫게 된다. 지금와서 배치를 바꾸기엔 시간도 촉박하고 혼선을 빚을 것이 뚜렷한 상황. 그들은 위연에게 이를 보고하려 하지만 어느새 위연은 자리를 뜨고 없는데...




3. 끈질기게 장비 일행을 쫓는 조통. 혼잡한 시장에서 제 속력을 내지 못하는 장비 일행과는 달리 건물 지붕 위를 가볍게 넘나드는 조통은 어느새 그들을 따라잡아 장비에게 덤벼든다. 그의 공격에 말에서 떨어지며 또다시 감탄을 금치 못하는 장비. 이때 장비의 부하가 가세하지만 장비는 소년을 죽이지 말 것을 명령하고,덕분에 조통은 치명상을 피하지만 또다시 장비를 놓치고 만다. 



4. 조통의 추격을 뿌리치고 장비 일행은 근교 숲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매복 대기중이던 유비군. 447화에서 언급되었던 난민들은 역시 유비군이었는지,부장은 난민들을 무장시켰고 공격준비가 되었다는 내용을 보고한다. 장비는 비록 그림은 전부 두고왔지만 내용을 전부 기억하고 있는 자신이 직접 지휘를 할테니 상관 없다 판단하고,부대를 분산시켜 자신이 파악한 적의 진영 각각으로 파견하며 성 내부에 있는 내통자들에게도 정박해 있는 군함들을 파괴하도록 전달한다. 허나...




5. 바로 그 순간,적의 부대가 현장에 당도한다. 그것도 지금 막 장비가 셋으로 나눈 부대 각각의 행보를 정확하게 카운터 치는 배치로. 산 위에서 모습을 드러낸 적의 지휘관은 역시 위연으로,그는 장비에게 원병은 도착하지 않을 거라 선언하고 장비는 자신과 맞먹는 위연의 신속하고 정확한 내비게이션(...) 능력에 또다시 감탄한다. 애초에 전장으로 상정하지 않은 곳이기에 위연 군이 있는 산의 지형에 대해선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 속에서,장비는 관우가 그러했듯 자신의 맞수를 만난 것에 대해 흥분하며 이번 화 종료.


그리고 다른 백수 근황 만화

키리하라 이즈미 시...신간....





S(소레와) 시리즈의 신간인 Sick. 5월 5일 코미티아에서 나올 예정...


이게 아마 여섯번째 권일텐데. 단순 권수로만 따지면 이제 히토히라 일곱권 바로 다음가는 숫자....(물론 얇은 책이니 의미 없지만) 역시 이게 대표작 맞는듯.


....결국..... 만화

코믹하이 마지막 호.



Girls-High도 완결수순에 돌입. 2부 보다 1부가 더 오래 연재되는 기묘한 꼴이었지만,그것도 결국 1년 정도로 끝나게 되었다.



...참 우여곡절이 많은 작품이라 할 말도 많다만......어차피 Girls-Live 끝난 이후로는 다 달관한 상태고,올해 쯤으로 시한부 선고 받은 작품 중엔 더 착잡한 물건도 있는지라.



어쨌든 2013년 전후만 해도 월간지 세 곳에 동시 연재할 정도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오오시마 토와였지만 이제는 이쪽도 백수 대열에 합류하는듯....



어째 이놈의 앜파 코믹스는 만화




자신만만하게 나선 대리가 발려 놓은 걸 본체가 역전하는 패턴(...) 유토야.....유리야.......


다만. 원작 이상으로 김새는 유리의 퇴장은 원작에서도 안 나온 스타브 베놈과 유리의 덱을 코믹스에서 먼저 풀어 놓기 애매했다는 점이 작용 했을 테니,꼭 이 패턴이 유고 까지도 적용 되리란 법은 없을듯. 이러면 유고 놈 승승장구가 코믹스에서까지 이어지는,과도한 편애 논란도 생기겠지만...


한편으로,그 유고의 활약 무대가 기대 되는데...일단 LDS 3인방 중에는 싱크로 사용자가 없는데다 이미 죄다 한 번 씩 듀얼했으니,아마도 코믹스 판 곤겐자카가 싱크로 사용자로서 유고와 붙는 역할을 하진 않을까 추측중. 이렇게 되면,묘하게 원작을 비튼 작품이다 보니 원작에서 유우야 일편단심(...)이던 곤겐자카가 어떤 식으로 리어렌지 되어 유우야s와 붙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된다.




완전히일치



원작 2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소라 모습도 이번화 포인트......소라....그렇게 간단하게 선역화 되기엔 아까운 캐릭터였다......






물론 제일 인상적인건 (비록 애매하게 중도 퇴갤했으나) 유리. 현재 원작에서는 그 존재감에 비해 활약이나 비중은 커녕 등장도 희박한 녀석인데,원작과는 전혀 다른 형태로 유야/유고/유즈/소라와 인터액션 해주니 팬으로서는 오덕가즘에 씹덕사 할 지경. 유토와 티격태격 하는 모습 정도만 보여주면 정말 보여줄 건 다 보여주는 셈일듯....


1 2 3 4 5 6 7 8 9 10 다음